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랑의 콜센타 21회 환상의 짝꿍 신동 시청률 윤윤서 최이정 팝핀릴건 임도형 유지우 박성온

by 랜디사전 2025. 9. 25.
728x90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21회

환상의 짝꿍 특집 신동 출연진 

 


 

9월 25일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21회에서는 각 음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동들과 함께 환상의 짝꿍 특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트롯부터 국악, 댄스 등 장르 불문한 신동들이 총출동 해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출연 신동은 박성온, 임도형, 유지우, 박정민, 윤윤서, 최이정, 팝핀릴건입니다. TOP7 멤버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과 신동들은 함께 짝을 이루어서 총 2라운드 대결을 펼쳤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TOP7 삼촌들은 무대만큼이나 뜨겁게 용돈을 지원했습니다. MC 김성주는 우승팀에게 자신의 사비로 용돈을 쏘겠다며 파격 제안을 했고 붐과 김용빈 등 출연진들이 연이어서 지갑을 열었습니다. 손빈아와 임도형, 남승민과 박성온, 김용빈과 유지우, 추혁진과 박정민, 최재명과 윤윤서, 천록담과 최이정, 춘길과 팝핀릴건이 짝이 되었습니다. 

 

728x90

 

유지우와 짝꿍이 된 김용빈은 무대에 앞서서 노래한지 22년이 되었지만 제일 떨린다며 긴장감을 드러냈고 무대 후에도 세계적으로 떨렸다고 했습니다. 유지우는 김용빈을 향해서 상냥한 미소와 눈빛을 닮고 싶다고 했고, 원래는 천록담을 향해 마음이 있었지만 이제는 김용빈으로 마음이 바뀌었다고 했습니다. 유지우는 지난주 오유진이 이상형이라고 했으나 이번주에는 동갑내기인 국악신동 최이정과 핑크빛 기류를 만들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20회의 시청률은 4.4%를 기록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는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