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조선의 사랑꾼 95회 윤정수 어머니, 원진서(원자현) 김동영 김예은 결별위기

by 랜디사전 2025. 9. 21.
728x90

조선의 사랑꾼 95회

윤정수 어머니 원진서

김학래 아들 김동영 김예은

 


 

조선의 사랑꾼 95회에서는 개그맨 윤정수가 어머니를 10년 전에 떠나 보낸 뒤에도 어머니의 옷을 간직하고 있는 사연이 그러졌습니다. 윤정수는 어머니가 입던 옷을 매해 제사 때마다 한 벌씩 태우려고 했다며 유품을 소개했습니다. 윤정수는 어머니의 정취가 묻어 있고 엄마 냄새가 나는 거 같아서 태우면 안되겠다고 생각해 놔뒀다고 했습니다. 

 

 

윤정수는 10년 전 유일한 가족인 어머니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과 치매였던 어머니를 직접 간병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윤정수는 어머니와 함께 했던 방에서 많은 추억이 담겨있다고 했습니다. 윤정수는 예비아내와 엄마와 함게 했던 걸 할 때마다 추억이 떠오른다고 했습니다. 여행을 가거나 맛있는 것을 먹을 때마다 어머니가 그립다고 했습니다. 

 

 

윤정수는 예비신부 광저우 여신인 원진서(원자현)과 하루에 50번 넘게 뽀뽀를 한다며 평소 스킨십을 많이 한다고 했습니다. 원진서는 청첩장을 돌리기 위해 윤정수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728x90

 

김학래 아들 김동영은 맞선을 봤던 예은과 이별 위기라고 했습니다. 예은이와 이별 위기라는 소식에 김학래와 임미숙도 충격에 빠졌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너무 급하게 생긴 것이 아니냐며 다시 만날 수도 있다고 했지만 김동영은 자신의 성격이 문제인 거 같다고 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94회의 시청률은 3.1%를 기록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