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일가왕전 4회 본선 3차전 일대일 현장지목전 결과 우승 시청률

by 랜디사전 2025. 9. 23.
728x90

한일가왕전 4회

본선 2차전 결과

본선 3차전 1:1현장지목전 우승 시청률

 


 

9월 23일 2025 한일가왕전 4회에서는본선 2차전 결과와 본선 3차전입니다. 본선 2차전에서는 한국이 2대 1로 일본에 앞서가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강문경 대 마사야, 신승태 대 슈, 최수호 대 쥬니, 박서진 대 유다이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일가왕전 우승을 향한 최종 관문인 본선 3차전은 일대일 현장지목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의 보컬 강문경과 일본의 보컬 마사야가 리벤지 매치를 했습니다. 1차전에서 강문경에게 패배했던 마사야는 재대결을 준비하며 설욕을 준비했습니다. 마사야는 계은숙의 참새의 눈물을 선곡해 리매치했습니다. 강문경은 한 곡을 모두 일본어로 부른다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결과는 마사야가 승리했습니다. 

 

신승태와 슈는 감성으로 맞붙었습니다. 결과는 슈가 승리했습니다. 한일 비주얼 대표 MZ인 최수호와 쥬니는 본선 2차전 경연을 함께했습니다. 최수호와 쥬니는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선곡해 파워풀한 댄스와 속사포 랩까지 함께 하며 무대를 불태웠고 결과는 쥬니가 압승했습니다. 

 

728x90

 

 

김준수와 일본의 키모토 신노스케가 대결해 김준수가 승리했습니다. 한국과 에녹과 일본의 신이 대결해 신이 승리했습니다.  장구의 신 박서진과 J록의 신인 유다이도 재대결을 했습니다. 유다이는 엑스재팬의 Endless rain을 선곡해 부르며 혼신의 힘을 다해 초고음을 쏟아냈습니다. 박서진은 김수희의 너무합니다를 선곡해 불러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가왕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결과는 유다이가 승리했습니다. 

 

 

본선 1차전과 2차전이 끝나고 결과는 한국과 일본 1대1 동점이 되었습니다. 본선 3차전 현장 지목전 너 나와에서 첫번째 지목자로 쥬니가 나섰습니다. 비주얼 담당이라는 진해성을 지목했고 진해성은 미소라 히바리의 흐르는 강물처럼을 선곡했습니다. 쥬니는 EXILE의 Ti amo를 선곡해 불렀고 진해성이 승리했습니다. 타쿠야는 에녹을 지목했고 에녹은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불렀고, 타쿠야가 그 다음 무대에 올랐습니다. 

 

 

 

한일가왕전 3회의 시청률은 5.2%를 기록했습니다. 

 

한일가왕전 방송 시간은 화요일 밤 9시 50분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