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사전

가수 오유진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부모님 이혼 할머니 유일남 예쁘잖아

by 랜디사전 2024. 4. 13.
반응형

트로트 가수 오유진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가족관계 할머니

 


 
트로트 가수 미스트롯3의 미 오유진의 나이는 2009년 1월 13일생입니다.
 
오유진의 고향은 경남 진주시 이현동 출신입니다. 
 
오유진의 가족관계는 오유진이 1살이었던 돌 무렵에 부모님이 이혼하고 어머니와 외할머니 유일남, 작은외할머니 유미경과 함께 지낸다고 합니다. 오유진의 어머니의 직업은 간호사로 일을 하기 위해서 떨어져 지낸다고 합니다. 
 

 
 
오유진의 학력은 촉석초등학교 졸업, 진주여중에 재학중입니다.
 
MBTI는 ESFP, 혈액형은 A형입니다. 
 
오유진은 어릴 때 할머니 유일남 손에 크며 12살 무렵에 할머니를 따라서 노래교실에 다니며 트로트를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 배웠던 노래가 진해성의 '사랑반 눈물반'을 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오유진은 KBS 트롯전국체전에 초등학교 5학년일 때참가했습니다. 참가 이유로는 할머니가 트로트를 좋아해서 였다고 합니다. 트로트와 색소폰을 배운지 1년정도 되었지만 무대에서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오유진은 자신이 처음 배웠던 노래인 사랑반 눈물반의 주인공과 함께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게 되어서 너무 신기했었다고 합니다. 오유진은 트롯전국체전에 함께 출연한 진해성과 삼촌과 조카처럼 돈독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에서 3위 동메달을 차지하며 상금 2천만원을 받았씁니다. 상금은 아직 어리기 때문에 부모님께 모두 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오유진은 몇 개월 뒤에 MBC 아이돌 오디션인 '방과후 설렘'에 출연해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는데 너무나 힘든 시간이어서 행복하지 않았다고합니다. 그래서 다시 트로트에 도전하기 위해 미스트롯3에 참가했습니다. 미스트롯3에 출연할 때는 어린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오유진의 할머니 유일남의 나이는 68세로 7년 동안 노래교실에서 회장을 역임했었습니다. 오유진의 할머니 유일남은 오유진을 예의바르게 키우기 위해서 많이 엄격하게 키우며 깐깐한 교육을 했다고 합니다. 
 
오유진과 유일남은 불후의 명곡, 노래가 좋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트롯3 갈라쇼, 아빠하고 나하고 등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오유진의 얼굴에는 과거 턱밑에 점이 있었으나 현재는 없애고 사라진 상태입니다. 
 

 
 
오유진의 소속사는 토탈셋입니다. 
 
오유진 예쁘잖아 듣기 가사

 
예쁘잖아 예쁘잖아 내가 더 예쁘잖아
예쁘다고 솔직히 말해봐(예쁘잖아)
귀엽잖아 귀엽잖아 내가 더 귀엽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예쁘잖아 하)
입술에 앵두가 열렸나
눈빛은 다이아몬드
어디서 나같이 이쁜 여자
너 대체 무슨 복에 만날까
남들이 쳐다보는 이 느낌
짜릿해 기분이 좋아
백마 탄 왕자도 반한 여자
오늘 밤 주인공은 나
근데 왜 시선이 내 뒤에 있니
다른 여잘 왜 쳐다보는 거야
예쁘다고 귀엽다고
왜 내가 아닌 사람한테 해
예쁘잖아 예쁘잖아 내가 더 예쁘잖아
예쁘다고 솔직히 말해봐(예쁘잖아)
귀엽잖아 귀엽잖아 내가 더 귀엽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예쁜 사람 하)
(예뻐요 예뻐요)
(예쁘잖아 하)
 
거울에 비친 얼굴은
내가 봐도 반할 것 같아
하이힐 드레스 차려입은
여신이 땅에 내려왔잖아
남들이 쳐다보는 이 느낌
짜릿해 기분이 좋아
백마 탄 왕자도 반한 여자
오늘 밤 주인공은 나
근데 왜 시선이 내 뒤에 있니
다른 여잘 왜 쳐다보는 거야
예쁘다고 귀엽다고
왜 내가 아닌 사람한테 해
예쁘잖아 예쁘잖아 내가 더 예쁘잖아
예쁘다고 솔직히 말해봐(예쁘잖아)
귀엽잖아 귀엽잖아 내가 더 귀엽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 (예쁘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
예쁘잖아
예쁘잖아
 

 
https://youtu.be/DhAdiHVRGio?si=vNG2-AA-f_8N584B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rot_princess0113/
 
팬클럽 팬카페 보디가드
https://cafe.naver.com/trotprincess0113

오유진 공식 팬카페 : 네이버 카페

트로트 가수 오유진의 [ 공식 팬카페 ] 보디가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유튜브 오유진TV
https://www.youtube.com/@trotprincess0113

오유진TV

음악을 사랑하는 15살 인간 비타민 오유진 💛 공식 유튜브 오유진TV💛 공식 팬덤색 노랑💛 공식 팬덤명 보디가드💛 문의 ☎ 010.4813.8754 인스타 💌 trot_princess0113 / trot_princess_mam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