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 '나의 영토' 듣기, 원곡, 가사, 가수, 현진우

by 랜디사전 2023. 1. 2.
반응형

신명근, 홍지윤, 김동현이 부른

'나의 영토' 원곡은? 

 

 



최근 들어 젊은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면서도 엄마팬들의 인기를 끈 곡이 있습니다. 미스트롯2의 홍지윤과 국민가수 김동현이 함께 부르고, 불타는 트롯맨에서 신명근이 불러 즐거움을 준 곡 '나의 영토' 입니다. 

 

'나의 영토'는 반전 가사가 매력적이며 가부장적인 어디 여자가로 시작하는 가사이지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누구보다 아내를 사랑하는 속내를 표현한 곡입니다. 

 

김동현과 홍지윤은 마치 신혼부부처럼 나의 영토를 불렀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예심 35번 참가자 팝페라가수 신명근은 망토와 주방도구를 들고 나와 센스있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팬텀 싱어에 출연한적 있는 신명근은 그룹 포마스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나의 영토 가사

가수 : 현진우 

작사, 작곡 : 그린네이처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

이곳은 나의 영토야

잘 생각 해봐 내가 힘이 센지

아니면 니가 더 힘이 센지

힘이 센 남편은 전골냄비를 들 테니

자기는 리모컨 들고 티비나 보면 돼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

이곳은 나의 영토야

음식도 내가 다할게

 

어디 여자가 함부로 세탁길 돌리려고 해

이것은 나의 도구야

잘 생각해 봐 국대 다녀 오면

남자는 각잡는 신이 되지

신이 된 남편은 빨래각을 잡을 테니

여신은 누워서 과일이나 먹으면 돼

 

어디 여자가 함부로 세탁길 돌리려고 해

이것은 나의 도구야

빨래는 내가 다 할게

사실 나도 알아 넌 내게 과분한 사람인걸

그런 너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게

값비싼 명품백 다이어는 못해줘도

뜨거운 이마음 당신만을 사랑할게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

이곳은 나의 영토야

 

힘들면 그냥 사먹자

명절날 음식 같이해

당신은 내 사랑이야

 

 


 

현진우 '나의 영토' 듣기

 

https://youtu.be/o9jdtHLYwr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