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영국 모델 카라 델러빈, 카라 델레바인 충격적인 근황

by 랜디사전 2022. 9. 28.
반응형

영국 금수저 출신 탑 모델

카라 델러빈의 충격 근황 

 

카라 델러빈은 영국의 모델로 상류층 집안 출신의 일명 금수저 모델로 유명하다. 모델 일 뿐만 아니라 배우, 가수로도 활동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셀럽이기도 하다. 샤넬의 뮤즈로 활동하며 버버리, 샤넬, 모스키노, 겐조, 루비이통 등의 런웨이에 서기도 했다. 2015년 인터뷰에서 카라 델러빈은 모델계를 떠난다고 선언하며 배우로 전향할 것이라 말했다. 하지만 2016년에는 모델 일을 잠시 쉬어가는 것이라고 했다. 

 

영화는 '안나 카레니나'를 시작으로 '수어사이드 스쿼드',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등에 출연했다. 

 

 

영국의 탑 모델인 카라 조슬린 델러빈 Cara Delevingne (30세)의 충격적인 근황이 알려졌다. 사막에서 열린 2022년 버닝맨 페스티벌 참석 이후 파파라치에 찍힌 모습에는 초췌한 모습의 카라 델러빈의 모습이 보였다. LA 공항에서 찍힌 모습에는 온몸을 비틀거리고 있었고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다. 델러빈의 행동을 본 사람들은 필로폰에 중독된 모습이라 치료가 필요해 보인다고 했다. 

 

2015년에도 마약 복용설이 있었지만, 전혀 투약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최근에 마고로비가 델러빈의 집의 방문했다가 울면서 나오는 모습이 찍혀 카라 델러빈의 마약 투약설이 더욱 커지고 있다. 카라 델러빈은 건강상의 이유로 많은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대부분 취소한 상태라고 한다. 

 

영국 왕실 여왕의 개인비서로 지낸 카라 델러빈의 어머니가 헤로인 중독과 조울증으로 카라 델러빈은 주로 언니들의 돌봄을 받았다고 한다. 카라 델러빈은 이 영향으로 자신은 더 빨리 어른이 되었어야 했다고 하며 고달픈 어린시절을 고백한 적 있다. 

 

평소 당당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던 카라 델러빈이 다시 회복하길 바란다. 

 

카라 델러빈 공항 모습

 

https://youtu.be/GCnfJ3st-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