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일톱텐쇼 70회 송개팅 이모카세 김미령, 박민주, 후타미 소이치 출연 시청률

by 랜디사전 2025. 11. 25.
728x90

한일톱텐쇼 70회

SONG개팅 특집 

 


 

11월 25일 화요일 한일톱텐쇼 70회는 song개팅 대결 특집입니다. 한국과 일본 양국의 현역 가수들이 명곡 차트로 정상을 차지 하기 위해 무제한 명곡 전쟁을 벌이는 한일톱텐쇼는 공식 채널에 업로드 된 무대의 조회수를 가지고 매주 1위부터 10위까지 차트가 공개됩니다. 대결 우승 무대는 조회수 5만회 추가 베네핏이 부여됩니다. 송개팅 특집의 출연진은 이모카세 김미령, 감성여왕 서영은, 알앤비 끝판왕 환희, 일본 엔카의 희망 후타미 소이치, 국악 여신 박민주 등이 출연했습니다. 

 

 

현역가왕의 1대가왕인 전유진과 현역가왕 재팬 1대 가왕인 유다이가 첫 듀엣을 성사했습니다. 유다이와 전유진의 조합에 다들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전유진은 유다이가 일본 유명 프로그램에서 프리텐더를 부르는 것을 보고 반했다며 팬심을 보여주었고, 유다이는 전유진이 고3 때 가왕이 된 것이 대단하다고 했습니다. 유다이와 전유진의 케미에 95즈인 박서진이 질투를 보이며 둘이 잘 해보라고 했습니다. 유다이와 전유진은 부드러운 키스를 해줘를 선곡해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주었습니다.

 

728x90

 

 

웰컴투찐이네로 인연을 맺게 된 박서진과 이모카세 셰프 김미령의 활약이 이어졌습니다. 박서진과 김미령은 팀전과 개인전을 오가면서 눈을 뗄 수 없는 단짠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박서진과 김미령은 우연히를 부르며 커플 재킷을 입고 댄스를 더했고, 개인전에서는 라이벌로 맞서며 김미령은 밤차를 불렀습니다. 김미령은 반전 노래실력으로 가창력과 록 감성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박서진은 나도 한땐 날린 남자를 부르며 또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환희와 마사야는 한팀으로 나섰습니다. 마사야는 환희와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라고 하며 사연을 전했습니다. 감성 보컬 마사야와 알앤비보컬 환희는 환희의 명곡인 Tomorrow를 선곡해 부르며 소름 돋는 듀엣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남성 듀오로 활동했던 환희는 마사야와 함께 새로운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한일톱텐쇼 69회의 시청률은 4%를 기록했습니다.

 

한일톱텐쇼 방송시간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