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랑의 콜센타 15회 한일 미스터트롯 대격돌 시마 유우키 김용빈 순위 시청률 결과

by 랜디사전 2025. 8. 14.
728x90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15회

한일 미스터트롯 대격돌 

 


 

8월 14일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15회는 한일 미스터트롯 대격돌입니다. 지난주 팀 재팬이 내한을 하며 한일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미스터트롯3의 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과 박지후, 남궁진이 팀 코리아로 출격했고, 미스터트롯 재팬의 TOP5 시마 유우키, 주노, 마사토, 카자미노사토 츠네히코, 우시지마 류타와 홍성호와 강민수, 쇼헤이, 한태이까지 대결에 나섰습니다. 팀코리아의 주장은 천록담, 팀재팬의 주장은 류타입니다. 

 

 

트롯 한일전 1라운드 결과는 현재까지 손빈아가 1승을 하고, 일본의 마사토가 눈의 꽃을 부르며 다음 대결에서 1승을 하며 춘길을 이겼습니다. 일본팀 주장 류타는 여름이 온다를 부르며 한국팀 주장 천록담을 이겼습니다. 박지후는 미스터트롯 재팬의 준우승자인 주노와 맞붙어 2:2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사랑의콜센타 미스터트롯 한일전에서 서로 접전을 치열하게 한 끝에 미스터트롯3의 진인 김용빈과 미스터트롯 재팬의 진인 시마 유우키의 맞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데뷔 22년차인 김용빈은 한국 가요의 전설인 심수봉의 비나리를 선곡해 압도적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으로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728x90

 

 

미스터트롯 재팬의 진인 나이 18세인 신예 시마 유우키는 일본 대중가요 걸작인 타니무라 신지의 스바루를 부르며 미스터트롯 재팬의 우승자의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대결이 끝난 뒤 승리한 김용빈은 일본을 대표하는 가수가 되길 바란다며 시마 유우키를 향해 따스한 응원을 건넸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팀재팬이 우승을 했고 3라운드에서는 팀코리아가 이기며 2대 1로 팀코리아 미스터트롯3가 역전하며 우승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14회의 시청률은 4.8%를 기록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방송시간은 목요일 밤 10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