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조선의 사랑꾼 89회 김동영 김예은 김태원 딸 미국 출국 인터뷰

by 랜디사전 2025. 8. 9.
728x90

조선의 사랑꾼 89회 

김학래 임미숙 아들 김동영 김예은

김태원 딸 미국 

 


 

조선의 사랑꾼 89회에서는 부활의 리더인 김태원의 딸 결혼식 참석을 위한 여정과 코미디언 김학래 임미숙의 아들 김동영이 썸녀 김예은과 설레는 신혼부부 데이트를 연출했습니다. 김동영은 증권가 맞선녀인 김예은과 예비 시부모가 될 김학래 임미숙을 위해서 요리를 대접학 위해서 마트로 향했습니다. 

 

 

신혼부부처럼 보이는 김동영과 김예은은 달달하고 설레는 장보기를 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재료를 손질하기 전에 설거지를 하겠다고 나선 김동영은 김예은에게 소매를 걷어달라며 플렅ㅇ을 하기도 했습니다. 서툰 김예은과 대조적으로 김동영은 능숙하게 감자를 깎기도 했습니다. 김동영은 자신이 부모님의 주방 보조로 20년동안 설거지만 했다며 자취 10년차임을 어필했습니다. 

 

728x90

 

 

김예은은 덜 잘린 파프리카를 찢고 있는데도 김동영은 계속해서 잘한다며 폭풍 칭찬을 건넸습니다. 

 

 

김태원은 미국 대사관에서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 김태원은 간편 전자여행허가제인 ESTA와 공연 비자 입국이 모두 거절되었습니다. 김태원은 미국에 사는 딸의 결혼식이라는 중요한 일을 앞두고 비자 전문 변호사들을 만났습니다. 비자 인터뷰를 앞둔 김태원은 실전 대비 훈련에 들어갔습니다. 사위 데빈의 이름을 계속해서 헷갈리며 난관에 부딪히기도 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88회의 시청률은 3.4%를 기록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방송시간은 월요일 밤 10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