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일톱텐쇼 59회 톱텐고 여름축제 이수연 손태진 김준수 출연 시청률

by 랜디사전 2025. 7. 29.
728x90

한일톱텐쇼 59회

톱텐고 여름 축제

 



7월 29일 한일톱텐쇼 59회에서는 톱텐고 여름 축제 특집으로 한일톱텐쇼 멤버들은 다양한 동아리 콘셉에 맞춰서 예측불허한 삼파전을 벌였습니다. MC 강남과 대성은 각각 톱텐고의 학생회장과 부회장으로 변신했습니다. 손태진, 이수연 등 에너지 넘치는 응원부, 연극부, 식탐부 등으로 나뉘어 무대에 올랐습니다. 박서진, 에녹, 신승태, 김준수 현역가왕2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서 꽃미남 F4로 등장했습니다. 

 

 

박서진, 에녹, 신승태, 김준수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테마곡인 '파라다이스'에 맞춰서 당당하게 등장해 우리는 톱텐교 F4라며 외치고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리더 꽃보다 서진, 눈웃음 에녹, 심장어택러 승태, 꽃도령 준수라고 소개하며 꽃바람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박서진과 김준수는 동아리 대결에서 책가방 돌리기 댄스로 추억속으로를 열창하며 무대를 채웠습니다. 박서진과 김준수는 가방 속에 있는 선물을 객석으로 던지는 이벤트도 펼쳤습니다. 

 

728x90

 

 

F4 박서진은 본인이 무대를 하기 전 팀원들의 꽃받침 퍼포먼스를 유도했습니다. 에녹과 신승태는 아무렇지 않게 했지만 김준수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는 해프닝이 벌어졌습니다. 

 

 

손태진과 최수호는 질풍같은 무대로 무더위를 타파하기 위해 응원부로 등장했습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퍼포먼스의 끝판왕인 응원부 에이스 손태진과 최수호는 유정석의 '질풍가도'를 부르며 파워풀한 레전드 무대를 남겼습니다. 

 

 

 

한일톱텐쇼 58회의 시청률은 5.9%를 기록했습니다. 

 

한일톱텐쇼 방송시간은 화요일 밤 9시 50분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