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수요일 밤에 14회 글로벌 완이화 로미나 크리스티나 크리스티안 이다도시 출연 시청률

by 랜디사전 2025. 7. 23.
728x90

수요일밤에 14회

글로벌 대통합 특집 출연진 

 


 

7월 23일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14회는 글로벌 대통합 특집입니다. 게스트는 대한외국인 완이화, 크리스티안, 로미나, 크리스니타, 이다도시가 출격했습니다. 1세대 대한외국인인 이다도시부터 독일 이미자 로미나, 미얀마 소녀 완이화, 독보적인 목소리를 가진 크리스티나, 비정상회담 출신의 크리스티앙이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무대를 꾸밉니다. 

 

 

로미나와 완이화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김용임이 오늘이 젊은 날을 부르며 등장했고, 한국에서 34년을 산 이다도시는 크리스티나, 크리스티안과 영탁의 찐이야를 불렀습니다.특히 독일의 평범한 학생에서 트로트 가수가 된 로미나는 이미자의 동백 아가씨를 불렀습니다. 로미나는 이미자의 공연에만 50회 이상 오른 외국인 1호 트롯 가수입니다. 탁월한 노래 솜씨로 진한 감성을 선보였는데 김희재는 감명깊었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728x90

 

 

김희재와 정서주는 이다도시와 크리스티나의 대결 상대로 나섰습니다. 크리스티나는 집에서 시끄럽게 연습을 해서 시어머니가 이미 노래는 완벽하다고 연습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숨겨둔 필살기를 공개해 김희재와 정서주를 긴장하게 했습니다. 이다도시와 크리스티나는 처음으로 듀엣 무대를 펼치며 메들리를 불렀습니다. 이다도시는 장윤정의 어머나를 모국어 프랑스어로 부르기도 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송창식의 우리는을 선곡했습니다. 

 

 

수요일 밤에 13회의 시청률은 3.1%를 기록했습니다. 

 

수요일 밤에는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