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불후의 명곡 715회 현철 송대관 2부 우승자 출연진 선곡 환희

by 랜디사전 2025. 7. 19.
728x90

불후의 명곡 715회

현철 송대관 2부 우승자 출연진 선곡

 


 
KBS 불후의 명곡 715회는 고 현철 송대관 편 2부입니다. 불후의 명곡 현철 송대관 2부에는 황민호, 나태주, 이수연, 은가은, 박현호, 환희 
 

 
환희는 최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환희는 “어머니께서 ‘아들 노래는 너무 어려워서 따라 부를 수 없다’고 하셨다”라고했습니다. “그 한마디에 트로트에 도전하게 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이어서 “트로트를 엄청 좋아한고 했습니다. 어릴 적부터 엄마와 삼촌들 덕분에 자연스럽게 듣고 자랐다”라며 트로트 사랑을 전했습니다. 특히 환희는 트로트 도전을 통해 팬층이 달라졌다고 고백했습니다. 환희는 “팬층이 많이 넓어졌다. ‘누님’과 ‘형님’ 팬 분들이 확실히 늘었다”라며 “무대에서 ‘환희짱!’이라는 응원을 처음 받아봤다”라고 미소 짓게 되었습니다.
 

728x90

 

 
환희는 견제 대상으로 이지훈을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모두 다 실력자 분들이라 다 피하고 싶지만, 그래도 이지훈 선배님을 피하고 싶다”라며 “저와 같은 트로트 새내기지만 막상 맞붙고 싶진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환희는 트로트 선배 황민호에게 직접 ‘트로트 제스처 잘하는 법’을 배우고, 바로 따라해 보며 트로트 가수로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부 방송에서는 장르와 세대를 뛰어넘는 현철과 송대관의 명곡을 담은 무대가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입니다. 5명의 트로트 후배들은 각자의 색깔로 명곡을 재해석하며, 트로트가 어디까지 새로운 옷을 입을 수 있는지를 증명해 낼 전망입니다. 이지훈, 환희, 에녹, 황민호, 최수호가 단 하나 남은 영광의 최종 우승 자리를 두고, 불꽃 튀는 대 격돌에 나섰습니다. 
 
태권 트롯맨 나태주는 자신의 주특기인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해 유행가를 불렀습니다. 열한살 트롯신동인 황민호는 청춘을 돌려다오를 선곡해 나이를 뛰어넘은 짙은 감성트롯을 불렀습니다. 트롯 미소천사 이수연은 봉선화 연정을 통해서 역대급 상큼발랄한 퍼포먼스를 예고했습니다. 은가은과 박현호는 사랑은 나비인가 봐를 선곡해서 달콤한 신혼 나비 한 쌍으로 변신했습니다. 발라드 황태자에서 트로트 황태자로 돌아온 환희는 회심의 선곡인 우리 순이를 통해서 독보적인 무대를 재해석했습니다. 
 

 
트롯신사 진해성은 네박자와 트로 신사인 최수호의 특별한 도전인 차표한장 무대를 놓칠 수 없었습니다. 뮤지컬 스타 에녹은 해뜰 날을 선곡하며 희망찬 내일의 해가 뜰 것을 노래하며 역대급 감동의 무대를 펼쳤습니다. 다재다능 끝판왕인 이지훈은 앉으나 서나 당신생각으로 트로트까지 완벽하게 접수했습니다.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은 애절한 목소리로 당신의 이름을 부르며 사라지지 않고 잊을 수도 없는 두 전설의 이름을 기억하게 했씁니다. 
 
 
현철 송대관편 1부 우승자는 나태주였습니다. 
현철 송대관편 2부 최종우승자는 환희입니다.
 
불후의 명곡 2025년 7월 19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됩니다. 
 
 


 
https://coolcalmcoolcalm.tistory.com/1437

불후의 명곡 714회 현철 송대관편 1부 우승 출연진 게스트 선곡

불후의 명곡현철 송대관편 출연진 게스트 선곡 KBS 불후의 명곡 714회에서는 아티스트 가수 고 현철 & 송대관 편 1부가 방송됩니다. 출연진은 황민호, 나태주, 이수연, 은가은, 박현호, 환희, 진해

coolcalmcoolcal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