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사전

가수 미나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남편 나이차이

by 랜디사전 2023. 4. 23.
반응형

가수 미나

나이, 학력, 고향, 류필립

 


가수 미나의 나이는 1972년 12월 1일생입니다. 미나의 본명은 심민아 입니다. 어머니 장무식과 여동생 심경아와 심성미(니키타)가 있습니다. 

 

미나의 키는 161.6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미나의 학력은 의정부여자고등학교, 신흥대학교 보건행정과입니다. 

 

 

미나는 1993년 광고 모델로 처음 데뷔했으며, 2000년 가수 박지윤의 '성인식' 무대에 올랐습니다. 

 

 

가수 미나가 본격적으로 유명해지게 된 것은 2002년 한일월드컵 때입니다. 붉은 악마 옷을 입고 응원하는데 '미스 월드컵'이라는 별명을 갖기 시작했으며 유명세로 같은해에 '전화 받어'라는 곡으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미나는 2004년까지 나이를 속이고 활동했습니다. 

 

2007년부터는 중국에서 활동했는데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중국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고 어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어려 하셔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자 매니저도 없이 중국으로 갔다고 합니다. 

 

 

미나는 17살 연하인 1989년생 류필립과 연인이 되었는데, 류필립이 군대에 가기 전에 파티를 열었다가 미나를 발견하게 되었고 보자마자 친해지고 싶었다고 합니다. 류필립은 계속 만나자고 했고, 미나를 향해 많이 노력했다고 합니다. 

 

류필립은 훈련소에 들어가기 전까지도 미나에게 무조건 기다려달라고 했으며, 미나는 군복무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류필립이 제대하자마자 혼인신고를 먼저한 후에 2018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미나는 시어머니와 9살 차이라고 합니다. 신혼 초에 시댁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하자 미나가 4천만원 정도를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미나는 현재 50세가 넘은 나이에도 근육질의 건강한 몸을 갖고 있습니다. 폴댄스를 시작해 SNS를 통해 폴링하는 모습을 올립니다. 

 

 

미나의 소속사는 나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akore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유튜브 필미커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An6mfZjlv92Wg0c93e2Ew

 

필미커플 - 17살 연상연하 부부

가수 미나와 17살 연하 가수 류필립의 소소한 브이로그 좋은 에너지를 드리는 채널입니다🌹 단순 PPL / 브랜디드 / 광고 문의는 pobis123@naver.com 로 문의주세요☺️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