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금타는 금요일 2회 골든스타 전영록 어머니 백설희 출연진 시청률

by 랜디사전 2026. 1. 2.
728x90

금타는 금요일 2회

골든스타 전영록

 


 

1월 2일 방송되는 금타는 금요일 2회에서는 레전드 아티스트인 전영록이 제2대 골든 스타로 등장했습니다. 금타는 금요일 멤버들은  전영록의 대표곡과 함께 전영록이 꼽은 다른 가수들의 레전드 곡까지 아우르면서 다채로운 무대 세트리스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선곡에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깊은 울림이 있었습니다. 10인으 트롯 톱스타들은 전영록의 대표곡과 인생곡으로 치열하게 데스매치에 돌입합니다. 

 

 

미스터트롯TOP7 멤버들과 함께 전영록은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를 부르며 화려하게 오프닝을 장식했습니다. 이어서 미스트롯3의 미인 오유진이 나를 잊지 말아요 무대를 선보이며 감동을 전했습니다. 전영록은 히트곡을 수 많이 남긴 가운데 대표곡인 내 사랑 울보가 가장 싫은 노래로 꼽힌다고 했습니다. 

728x90

 

 

미스트롯 선 배아현은 전영록의 모친인 고 백설희의 물새우는 강언덕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꺾기 인화문화재인 배아현은 정통 트롯 능력을 탁월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감탄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전영록 또한 자신의 어머니 백설희의 목소리가 들렸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진 김용빈은 물새우는 강언덕을 말하며 자신이 다시 노래할 수 있게 해준 곡이라며 남다른 사연을 말했습니다. 

 

 

미스트롯3의 진 정서주는 저녁놀을 고등학생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깊고 섬세한 감성으로 불렀습니다. 원곡자인 전영록은 성시경 씨가 이 노래를 정말 잘 불렀는데 정서주는 더 뛰어나다며 극찬하며 커버한 가수 중에서 제일이라고 전했습니다. 1라운드부터 100점이 나올만한 무대들이 쏟아지면서 1회에서 최고점을 받은 선 손빈아와 최저점을 기록한 남승민이 정면승부에 나섰습니다. 

 

 

금타는 금요일 첫방송 시청률은 6.2%를 기록했습니다.

 

금타는 금요일의 방송시간은 금요일 밤 10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