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일톱텐쇼 69회 신들의 전쟁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 김소현 손준호 조째즈

by 랜디사전 2025. 11. 18.
728x90

한일톱텐쇼 69회 

신들의 전쟁 특집 

 


 

11월 18일 한일톱텐쇼 69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신들이 찾아왔습니다. 뮤지컬 여신 김소현과 뮤지컬 남신 손준호, 마이클리가 출연해 단숨에 무대를 브로드웨이로 만들었습니다. 김소현, 손준호, 마이클리는 대결 시작 전 오프닝 무대에서 뮤지컬 에비타의 A New Argentina를 부르며 압도했습니다. 소울 가득한 노래와 3단 고음, 열창까지 부르며 VVIP석에서 보는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조째즈는 5개월만에 한일톱텐쇼에 다시 출연해 마성의 남신 대결에 나섰습니다. 자신의 마성의 원천은 얼굴이라며 일부러 웃기려고 가르마 머리와 콧수염을 하고있냐는 물음에 5년째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째즈는 모자를 쓰고 다니면 아무도 못알아봐서 동네 슈퍼에 갈 때도 가르마를 타고 간다고 했습니다. 조째즈는 마사야가 자신의 고막 남친이라며 팬심을 전했습니다. 마사야의 마지막 비 무대를 듣고 입덕했다며 조째즈와 마사야는 듀엣 무대를 펼쳤습니다. 

 

728x90

 

 

박서진, 김소현, 신승태가 삼파전으로 맞붙어 각 분야의 신급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박서진은 남인수의 청춘고백을 부르며 신들린 장구연주를 했고, 김손현은 자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뮤지컬 에비타의 Don't Cry For Me Argentina를 불렀고, 신승태는 문희옥의 성은 김이요를 불렀습니다. 

 

 

박서진은 자신의 신곡 당신 이야기를 글로벌 버전으로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감성적인 열창으로 감성 남신의 면모를 보이며 섬세한 감성표현에 몰입하게 했습니다.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한일톱텐쇼 68회의 시청률은 3.4%를 기록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