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사전

조선의 사랑꾼 93회 윤정수 아내 원자현 김병만 현은재 신혼집

by 랜디사전 2025. 9. 7.
728x90

조선의 사랑꾼 93회

윤정수 결혼 아내 신부 원자현

김병만 현은재 신혼집

 


 

9월 8일 조선의 사랑꾼 93회에서는 가짜 연애 전문 윤정수가 드디어 진짜 사랑을 공개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윤정수의 결혼 발표에 전 국민은 아내를 궁금해 했는데 마침내 예비신부를 공개했습니다. 김병만의 아내 현은재는 김병만이 외출한 사이 홀로 남아있으면서 그동안 겪어야 했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김병만의 와이프 현은재는 남편 김병만과 할 수 있는게 거의 없다보니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혼자 감당해야 할 부분이 많았따고 했습니다. 남들에게 일상적인 일도 주목을 받는다며 아이가 아파도 같이 병원에 갈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김병만의 아내 현은재는 결혼생활동안 두 아이에 대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지 말자고 자신이 먼저 제안했다고 합니다. 현은재는 자신들이 먼저 나설 순간이 아니라며 때가 되면 그런 순간이 올거라 믿었다고 합니다. 

 

728x90

 

 

김병만의 자녀 아들과 딸이 반기는 집을 구경했습니다. 아이들은 아침부터 장난감을 다 뒤집어 놓고 시작한다며 저녁 때가 된다면 또 치운다고 했습니다. 아이들이 태어나기 전에 김병만은 해외로 가면 공구를 사오곤 했는데 이제는 다 아이들 것만 사온다고 합니다. 딸이 치과의사가 되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윤정수는 예비신부 원자현을 공개하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습니다. 윤정수는 과거 흥청망청 사치를 부리곤 했지만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인 원자현이 건강 식단도 매일 챙겨주고 검소한 일상으로 이끌어 줬다고 했습니다. 예비신부 원자현이 주차비를 아까워해서 지하철로 백화점에 가기도 한다고 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92회의 시청률은 3.5%를 기록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