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조선의 사랑꾼 92회 최현석 딸 최연수 김태현 결혼 김지민 김준호 신혼 나저씨들

by 랜디사전 2025. 9. 1.
728x90

조선의 사랑꾼 92회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김준호 김지민 신혼

 

 


 

9월 1일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최현석 셰프의 딸인 모델 최연수가 출연했습니다. 최연수는 딕펑스의 멤버 김태현과 올해 9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연수의 등장에 조선의 사랑꾼 MC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최연수는 남편 김태현과 나이 차이가 12살 띠동갑이라고 밝혔더니 최성국은 24살 차이나는 아내를 언급하면서 적당하다고 했습니다. 최현석 셰프는 딸 최연수의 결혼에 반대를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개그맨 커플 김준호 김지만은 풋풋한 신혼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이부자리와 마사지 기계만 있은 방은 마치 창고 갔았는데 김지민은 맞다고 했고 김준호는 연예인 방이라고 했습니다. 김지민은 이불이 펴져있다고 뒤늦게 수습했습니다. 김지민은 김준호와 함께 침실에 있다가 남편이 코를 너무 심하게 골면 피신한다고 했습니다. 창고 같은 방에 누운 김준호는 이불을 깔아주는게 어디냐며 누워 있으면 강아지가 와서 얼굴을 빨면서 살아있는지 확인한다고 했습니다. 

 

728x90

 

 

나이든 아저씨들의 모임인 나저씨의 최성국, 심현섭, 윤기원이 부부 동반으로 출연했습니다. 2023년에 모였던 세 사람은 최성국은 결혼 한 달 차였고, 윤기원과 심현섭은 총각이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결혼해서 신혼을 보내고 있는 심현섭의 아내 정영림은 남편이 항상 자신을 재미있게 해준다고 했습니다. 자녀가 둘이 된 최성국도 아내가 자신을 정신 못차리게 했다면서 24살 연하인 아내와 연애 시절을 떠올렸습니다. 

 

 

윤기원도 아내 자랑에 나섰는데 자신의 마누라는 키도 크고 발도 제일 크다며 11세 연하인 모델학과 교수 아내 이주현을 장난스럽게 칭찬했습니다. 이주현이 왜 이상한 말을 하며 핀잔했지만 윤기원은 당신은 당당한거라고 했습니다. 윤기원은 이어서 아내의 성격이 가장 쿨하다고 말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방송시간은 월요일 밤 10시입니다. 

 

조선의 사랑꾼 91회의 시청률은 4.4%를 기록했습니다. 

 

 


 

 

 

728x90

댓글